박수홍 여자친구 김다예

얼마전 친형이 박수홍의 100억원을 횡령했다는 사실은 너무 이슈가 된 나머지 모두가 알고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어서 충격적인 증언들이 밝혀지면서 다시금 연예계를 발칵 뒤집었는데요.

 

그가 50살이 넘도록 결혼을 하지 못한 이유가 바로 그의 가족들 때문이라는 것입니다. 그 중에서도 본인의 형인 박진홍과 그의 아내가 극구 반대하면서 엄청난 화재를 불러일으켰습니다.

 

박수홍김다예사진

 

박수홍 형의 입장

많이 알려진 바와 같이 그는 방송에서도 가족들에 반대에 의해 팔 한 쪽이 잘려나가는 것과 같은 기분이 들었다며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그렇게 박수홍이 출현하던 미운오리새끼라는 예능프로그램에도 당분간 하차를 하며 이슈가 커지자 친형은 sns를 통하여 입장문을 밝혔는데요. 

 

 

박수홍눈물

 

 

sns에는 이렇게 논란이 붉어진 것에 대한 시초는 사실 횡령이 아니라 박수홍의 여자친구에 때문이라고 밝히며 논란의 중심이 뒤바꼈습니다. 박수홍의 여자친구에게 아파트 명의를 이전하면서 문제가 붉어졌던 것입니다.

 

 

박수홍박진홍사진

 

원래는 박수홍과 어머니의 공동명의의 재산이었으나 박수홍의 여자친구의 명의로 변경한 것에 대하여 가족들과 갈등이 생겼으며 지금까지도 그 갈등이 이어져 왔다는 것입니다. 그간 박수홍은 방송을 통해서 가족들이 계속적으로 반대를 했다며 호소를 했던 것입니다.

 

 

박수홍여자친구사진

 

박수홍 여자친구 누구

과연 박수홍의 여자친구는 누구길래 명의 이전을 받으며 형제간의 우애를 뒤틀어놓았는 지 알아보겠습니다.

 

얼마전, 박수홍의 여자친구는 그의 지인인 연예기자 출신이자 유튜버 김용호가 여자친구는 93년생에, 이름을 '김다'까지 말하면서 여러 사람들의 이름이 거론되었으며 연관검색어에도 뜰 정도로 이슈가 되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김다예 라는 아나운서 지망생이 연관검색어 중 가장 높은 곳에 띄어졌으며 김다예가 해명하는 사건까지 발생했습니다.

 

하지만 알고 보니 박수홍의 여자친구는 김다예 였으며 등기부등본을 확인해본 결과 그녀는 현재 박수홍이 거주하고 있는 상암동 아파트의 명의자로 되어있다고 합니다. 

 

박수홍여자친구

 

박수홍의 여자친구 김다예는 93년생으로 현재나이 29살이며 박수홍은 70년생으로 현재나이 52살입니다. 김다예는 충주대학교 건축학과 출신이며 현재 아나운서를 지망하고 있습니다. 

 

김다예아나운서

 

박수홍 사건의 핵심

하지만 이 사건의 핵심은 어디까지나 박수홍의 형인 박진홍 대표가 박수홍이 벌어들인 돈 100억원을 횡령했다는 사실입니다.

 

박진홍은 박수홍이 본인의 돈을 어떻게 사용하던 간에 이렇게까지 간섭해서는 안되며 애초에 상황을 모면하고자 거짓으로 언급했다는 말이 떠돌기도 하고 있습니다. 

 

인기글 더보기

테슬라 최고경영자 일론머스크 SNL 진행자 발탁!! "이참에 대선까지"

충격적인 서예지 학폭 의혹 논란 완벽종결

유태오의 그녀! 니키리 직업 나이 결혼한 이유 완벽정리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