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론머스크 SNL 진행자 발탁

일론머스크는 테슬라 기업의 최고경영자로써 전세계에서 각광 받고 있는 최고 유명인사입니다. 기업가인 그가 갑작스럽게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프로그램인 NBC의 새럴데이 나이트 라이브(SNL)의 진행자를 맡게 되어 또 한번 세상을 발칵뒤집었습니다.

 

일론머스크사진1

일론머스크는 현지시각을 기준으로 24일에 본인의 트위터를 통하여 "SNL 진행자로 나간다"라며 "SNL이 어떤 곳인지 알아보자" 라고 글을 올렸습니다.

 

SNL 프로그램에 대해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잠깐 소개하자면 SNL은 미국에서 제일 유명한 코미디 프로그램으로 국내를 비롯하여 세계 각지에서 모방을 할 정도로 인기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미국에서 SNL은 수위를 놓은 풍자로 많은 분들에게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일론머스크사진3

 

이렇게 수위가 다소 있는 방송이다보니 일론머스크가 출현을 하는 것이 기업이미지에 무리가 가지 않겠나 라며 많은 분들이 걱정을 하고 있습니다.

 

CNBC에서는 일론머스크가 유명 코미디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은 처음이라며 그 중에서도 기업가가 진행자로 되기 위해 나선 적이 없었다며 뜻밖의 소식이라고 전했습니다.

 

일론머스크전체사진3

 

기업가, 정치인 중에 SNL에 출현한 사람은 여태까지 트럼프와 뉴욕 양키스 구단주였던 조지 스타인브레너였으며 일론머스크는 기업가, 정치인 중 세번째로 출현하게 되는 것입니다. 

 

 

일론머스크 과거 방송사례

사실 일론머스크가 이렇게 유명 생방송에 나온 적은 과거에도 몇 차례 있었습니다. 2018년 때는 미국에서 코미디언으로 활동하고 있는 조 로건의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팟케스트에 출현을 한 적이 있습니다.

 

일론머스크얼굴사진4

 

그 날 일론 머스크는 팟케스트에서 마리화나가 섞여 있는 담배를 피우며 위스키를 마시는 등 평소의 이미지와는 다른 모습으로 방송에 출현하여 많은 조회수를 끌어올렸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듬해에는 유튜브에서 1억 구독자를 갖고 있는 퓨디파이의 개인 방송에도 등장을 한 적이 있습니다.

 

 

일론머스크 SNL 진행 일자

미국 월스트리트저널에 의하면 일론머스크가 SNL의 진행자를 하는 일자는 현지시간을 기준으로 5월 8일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날 게스트로 오는 분은 미국의 유명 가수이면서 배우인 마일리 사이러스입니다. 

 

마일리사이러스사진

 

기업과 주식, 코인으로 많은 이들의 꿈과 희망을 안겨주었던 일론머스크가 과연 어떤 방식으로 SNL 진행을 이끌어 나갈지 많은 궁금증이 드는 사항인 것 같습니다. 

 

일론머스크사진5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