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혜 선행 만삭 화보

국민 여배우 한지혜가 한 패션잡지를 통하여 만삭 화보를 촬영하였습니다. 한지혜는 4월 26일, 패션지 보그 코리아 5월호에 자신의 만삭 화보를 공개하였는데요.

 

 

패션지 보그 코리아에 공개된 한지혜의 화보는 LOVE라는 로고가 적혀 있는 티셔츠와 함께 긴 치마를 입으며 편안하면서 다소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이렇게 다른 화보도 아니고 만삭 화보를 찍게 된 이유는 다름 아닌, 아동 학대 예방 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촬영했다고 합니다. 

 

 

한지혜가 참여한 프로젝트

한지혜는 아동학대를 예방을 목적으로 기부금 마련에 힘을 쏟으며 뱃속의 아이를 비롯하여 봉태규 부부와 이윤지 모녀 등 총 12팀이 참여를 하며 의미를 더하였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사람들에게 의상 판매를 통해 벌어들인 수익금들을 모두 범죄 피해 아동을 지원하기 위하여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에 기부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과거부터 꾸준히 진행해 온 한지혜의 선행

이러한 배우 한지혜는 선행을 이어온지 9년이나 되었다고 합니다. 이번 범죄피해 아동지원 캠패인 뿐만 아니라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기부, 수재민을 위한 기부 등 여러 후원들을 하며 꾸준히 선행을 이어왔다고 합니다.

 

이에 주위 사람들은 물론 국민들로부터 많은 그녀의 선한 인성과 언행들이 알려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한지혜는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하여 팬들과 소통을 해오며 '신상출시 편스토랑'이라는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의 요리 실력을 더불어 일상생활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물씬 받고 있습니다. 

 

 

이번에 한지혜가 참여한 캠패인은 보그 코리아 5월물 또는 보그코리아 사이트를 통하여 확인 및 후원이 가능합니다.

 

 

한지혜와 결혼한 남자는 누구?

한지혜는 84년생으로 현재 나이는 38살이며 2010년에 정혁준 씨와 결혼을 하였습니다. 남편의 직업은 검사이며 남편이 제주도로 발령이 되면서 제주도에서 함께 살고 있습니다.

 

 

결혼을 한지 10년이 넘어서 뒤늦게 아기를 갖게 되면서 초기에 팬들의 많은 걱정도 있었으나 지금은 이쁜 아기를 잘 낳을 수 있도록 응원의메시지가 많다고 합니다. 

 

인기글 더 보기

윤여정 아카데미 수상 소감(한국 최초 브레드피트 저격)

박수홍 여자친구 김다예 누구 사진 아파트 논란 이유 완벽정리

테슬라 최고경영자 일론머스크 SNL 진행자 발탁!! "이참에 대선까지"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